1만엔이하는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료칸은 아니고 (걍 일본스킨 씌운 비지니스호텔 느낌)

1만엔이상부터 아 료칸이네 싶고

2만엔 3만엔부터는 오 시발 소리나옴


5만엔 이상부터는 ㄹㅇ 우라옵션 있을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