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네토 생각나고 네토 듣고싶은데


먹으면 자꾸 생각나서 힘들꺼같은데


자꾸 생각나 


약간 핫후라이드같아..


먹을땐 맛있는데 먹고나면 피똥싸는것과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