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젖만 먹고 요시요시 나데나데 받고 싶은데 마마가 자꾸 떡치자고 들이대다가 삼천포로 빠짐...
그래도 꽤나 퀄리티 좋아진듯 여기에 AI 음성 출력만 잘 되면 동음 따잇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