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씸플 미니뭘리즘 쁠렛
요런 것들이 대세인지 10년이 더 댓다 보니 12년 전 아이폰5도 디자인으로 전혀 안 꿀리는 느낌
아니 오히려 족갓은 카툭튀에 카메라섬이랑 비교하면 아이폰5가 훨 나은 거 같은데
여튼 3 40년 단위면 모를 거 같은데 아직까진 12년 전 디자인도 못 생기진 안은 거 갓아요
인증마크 저것들만 빠져보자


씸플 미니뭘리즘 쁠렛
요런 것들이 대세인지 10년이 더 댓다 보니 12년 전 아이폰5도 디자인으로 전혀 안 꿀리는 느낌
아니 오히려 족갓은 카툭튀에 카메라섬이랑 비교하면 아이폰5가 훨 나은 거 같은데
여튼 3 40년 단위면 모를 거 같은데 아직까진 12년 전 디자인도 못 생기진 안은 거 갓아요
인증마크 저것들만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