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마음고생 심하게 해서 가끔씩 아무것도 없이 텅 비었구나 생각할 때가 있음
싸패정병소리도 많이 들었고 그런 취급을 아직도 주홍낙인처럼 떨어지지 않는 딱지를 받으며 살고있음
그래서 더더욱 믹삐는... 살기 위해 내 삶을 살아야만 하는 거겠지


살면서 마음고생 심하게 해서 가끔씩 아무것도 없이 텅 비었구나 생각할 때가 있음
싸패정병소리도 많이 들었고 그런 취급을 아직도 주홍낙인처럼 떨어지지 않는 딱지를 받으며 살고있음
그래서 더더욱 믹삐는... 살기 위해 내 삶을 살아야만 하는 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