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어캐 살든 살아있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살아남으면 강한거랫서 응응

멘탈건강이야 뭐

멘탈 맨날 가루나다가 다시 생기다가 그러는거지
어떻게 사람이 맨날 멘탈 튼튼하게 살아잇을수 잇겟슴
그냥 박살나고 다시 쌓고 그러고 사는거지

멘탈이 박살났다가 다시 생기면 튼튼해진단건 개쌉소리임
1번 박살났는데 어떻게 강해질수 잇겟슴 약해진다면 모를까

근데 약해진채로 살아도 뭐 상관없지않을까
나름대로 약해져있어도 어떻게든 살려하면 되는걸

마침 오늘 휴일이니까
다들 푹쉬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