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자도 너덜너덜하고 속에 든 스티로폼도 아주 아작난 상태로 도착난 택배
아크릴은 멀쩡하니 됐지만 대체 택배터미널에서 얼마나 혹사당했을까 싶었음

싹 조립하고

삐규아들 다 빼고


싹 닦고 계단을 넣어줌
근데 두 가지 실수해버렸음

첫 번째로 가로 길이를 42cm 정도로는 했어야 한 걸 너무 여유롭게 해버렸다는 거랑

두 번째로 선반의 세로 길이를 기둥 부분이 차지하는 것도 생각해서 2.5cm 정도는 더 여유롭게 해야 했다는 것

덕분에 실제 세로 길이 여유가 6.5cm밖에 안 났음...
크아아악
그건 별 수 없고 여튼 피규어 먼지 털어준 다음 계단에 배치해주면


끝
개인적으로 배치가 썩 맘에 안 드는대 귀차나져서 나중에 하기로 했음
이거만 몇 시간을 잡고 잇던 거야 힘드러
나중에 아크릴 블록 같은 거 사서 받침도 좀 세워주고 그래야 할 거 갓아요
지금은 걍 눕고 동음 들으면서 믹챈이랑 겜이나 하다 자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