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힘들지만 조금씩 실력 느는 맛에 운동해,,,


지금도 들어오면 따이고 공격 못하는건 매한가지지만

방어랑 손싸움 연습하니까 스파링하면서

5번 꽂히던거 2번 꽂히고 잘하면 방어해서

이스케이프하고 무튼 데박 힘든대 와앙하게 재밌다


집가서 씻고 말딸 조금 돌리고 사사야키 들으면서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