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1때 반에서 좀 노는애가 나보고 외모 스스로 어느정도냐고 물어봐서 '평균이상은 할듯?' 하고 대답했는데 반 전체 놀림거리가 됐엇슴.....그래도 성인 되기 전까지 5명 좋아했는데 잘될뻔한적도 있으니까 다들 희망가지고 살아라

중1때 반에서 좀 노는애가 나보고 외모 스스로 어느정도냐고 물어봐서 '평균이상은 할듯?' 하고 대답했는데 반 전체 놀림거리가 됐엇슴.....그래도 성인 되기 전까지 5명 좋아했는데 잘될뻔한적도 있으니까 다들 희망가지고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