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평균만치는 하는거 갓은데 이때까지 여자랑 접점도 없던 수준이라 그냥 내 운명인갑다 하는중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잘생기지 않아도 커플인 사람들 수두룩 빽빽이니 사실 겉보단 성격과 활동성 문제같음
소개 <-- 받을수잇는 기회가 업던건 아닌대 괜히 잘못되면 인간관계꼬일까바 미안해질거갓아서 매번거절함
걍 내가 호구 모솔특인듯

모든게 평균만치는 하는거 갓은데 이때까지 여자랑 접점도 없던 수준이라 그냥 내 운명인갑다 하는중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잘생기지 않아도 커플인 사람들 수두룩 빽빽이니 사실 겉보단 성격과 활동성 문제같음
소개 <-- 받을수잇는 기회가 업던건 아닌대 괜히 잘못되면 인간관계꼬일까바 미안해질거갓아서 매번거절함
걍 내가 호구 모솔특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