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스타킹씨워서 인증할수도업고 모자이크도 당연히 안되고
제가 사실 쥬지크기가 36261cm인대요 아카 규정상 인증할방법이업내요ㅜㅜㅜㅜ 이러면되는거아님???
아니면 모 꼬툭튀로인증해야함???ㅋㅋㅋㅋㅋ
바나나스타킹씨워서 인증할수도업고 모자이크도 당연히 안되고
제가 사실 쥬지크기가 36261cm인대요 아카 규정상 인증할방법이업내요ㅜㅜㅜㅜ 이러면되는거아님???
아니면 모 꼬툭튀로인증해야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