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외모에 자신감 잃어버려서 한달에 한번 나가나

나갈때도 마스크쓰고 옷 두껍게 입고 다 가리고 나감

20때는 오히려 자기 외모에 자신감 그래도 있었어가지고 역반향 존나 오는건지

160댄데 30키로 찌니까 감당이 안됨

지금 10키로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