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청정기가 비상비상 초미세먼지 100초과 띄우면서 데박 돌아가고 잇서
역시 창문 열어두는 개 낫갯서요
근대 한국앤 민초맛 비따스띡 안 파나
이번 일본여행애서 동생 혼자 담배 피는 거 쓸쓸할까바 저거 삿엇는대 셍각보다 멘솔향 시언하고 마싯데...

공기청정기가 비상비상 초미세먼지 100초과 띄우면서 데박 돌아가고 잇서
역시 창문 열어두는 개 낫갯서요
근대 한국앤 민초맛 비따스띡 안 파나
이번 일본여행애서 동생 혼자 담배 피는 거 쓸쓸할까바 저거 삿엇는대 셍각보다 멘솔향 시언하고 마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