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권까지 포장된채로 중고서점에 있었는데

2011년 정발작이라

2권 완결인 깔끔한 만화일까

아니면 2권까지 번역되고 유기된걸까

찾아봐도 좆듣보잡 만화라서

완결인지 아닌지가 안나와


일본어로 해서 일마존에 검색해보닉간

2권까지만 나오길래

아하 두권완결 만화구나 하고 사서

집에 와서 읽으려고 포장 뜯고 읽는데

씨발 일본에서도 완결없이 두권방출만화였네


이런건 너무 가혹하잖아

아무리 개똥이 만화라도 급 마무리화라도 짓게 해줬는데

이건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