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레싱은 가격 너무 부담돼서 가격대 괜찮은 걸로 사려고 하는데 후보가
1. 카토
2. 카덴즈
3. 유메울
이 중 동음용으로 제일 괜찮은 게 뭐임? 카토 카덴즈가 제일 궁금한데 노래 들을 땐 카덴즈가 더 좋다고는 하는데, 동음은 모르겠음.
두 개 비교한다면 동음용으론 뭐가 더 괜찮음?
게임도 많이 해서 노바도 생각 안 한 건 아닌데, 게임은 그냥 헤드폰 사는 게 나아보임.

블레싱은 가격 너무 부담돼서 가격대 괜찮은 걸로 사려고 하는데 후보가
1. 카토
2. 카덴즈
3. 유메울
이 중 동음용으로 제일 괜찮은 게 뭐임? 카토 카덴즈가 제일 궁금한데 노래 들을 땐 카덴즈가 더 좋다고는 하는데, 동음은 모르겠음.
두 개 비교한다면 동음용으론 뭐가 더 괜찮음?
게임도 많이 해서 노바도 생각 안 한 건 아닌데, 게임은 그냥 헤드폰 사는 게 나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