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도키메모 2 짱짱귀 히로인 코토부키야








그런느낌으로 오들동이에요

코토부키야에서 낸 동음이래

근데 1트랙부터 귀에 바람불어서 깨우는 씬이야

잠들어야하는데 잠깨기동음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