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정상인 포지션

(다시 말하면 놀리기 좋은 성격/근데 지도 어딘가 나사빠진게 있어야함) <- 항상 미식임


아니면 여유롭고 문무완비 상냥한 갸루 포지션인데 뭔가 나사빠졌거나

근데 이경우에는 너무 놀랄 때 과반응하면안됨 몰루겜 아루마냥 그러면 싫음

배드걸의 미즈토리 아토리가 딱 그느낌인데아무도모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