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건 애들 다 어떻게 부르면 좋냐니깐

마나미로 불러주세오

나기사로 불러주세오

미사키로 불러주세오

이러네

근데 왜 야스다는 같은반 친구인데 야스다상이라고 부르지

씹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