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1트랙에서 주인 얼굴 보면서 웃는거 한심해보여서 웃는게 아니라


사실 주인이 필사적으로 진지한 표정 지으려는거 보는게 그냥 좋고 행복해서 웃는거 아니냐? 귀여운 고양이 보면 웃음 나오는 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