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트랜스쪽으론 발전하는거같은 느낌이 있는데 드라이쪽으로는 발전이 안되는거에 상실감 오면서도 존나 오기로 다시듣게되네

로또도 아니고 아 오늘은 되겠지 하고 또 듣고있다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