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호텔 듣다가 절정부분에서 으으으으 윽엑하면서 힘들어갔는데 머가 나오더라 ㅅㅂ 놀래서 확인했는데 투명한 미끌미끌 한 액체 나옴 이거 쿠퍼액인가 했는데 쿠퍼액은 엄청 조금 나온다는데 이건 너무 많아서 전립선 액인가 생각함
근데 ㅅㅂ 이러면 드라이가 아니지 않냐?
Ts 호텔 듣다가 절정부분에서 으으으으 윽엑하면서 힘들어갔는데 머가 나오더라 ㅅㅂ 놀래서 확인했는데 투명한 미끌미끌 한 액체 나옴 이거 쿠퍼액인가 했는데 쿠퍼액은 엄청 조금 나온다는데 이건 너무 많아서 전립선 액인가 생각함
근데 ㅅㅂ 이러면 드라이가 아니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