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최자 츤데레 같더라

내가 근처에 스벅밖에 없는데 찾아보니까 훨씬 비싸더라고

그래서 도시구경이나 갈 겸 괜찮다고 했는데 주머니에 쓱 넣어주더라 

암튼 잘 먹을께여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