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갤럭시 쓰는사람들좀 와보셈 꼴받게하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7-24 12:27:04 https://arca.live/b/momoirocode/30623571 자급제가 뭐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파카사랑해 2021-07-24 12:28:00 답글 자급 자족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28:16 답글 파카사랑해 2021-07-24 12:28:41 답글 네리모르 2021-07-24 12:32:05 답글 알뜰폰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2:36 답글 ㅇㅇ 2021-07-24 12:33:08 답글 국산폰은 통신사 전용으로 개조해서 파는데 자급제는 삼성이 파는거라 통신사 어플같은거 없는ㄱㅓ임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4:51 답글 네리모르 2021-07-24 12:33:16 답글 저거 사면 아무 통신사 유심이나 끼워도 쓸 수 있음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4:56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24 12:34:23 답글 *수정됨 저거 사서 유심칩 너가 지금 쓰고있는거 끼우기만 하면 댐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5:04 답글 아이폰은 유심칩이 없어요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5:18 답글 있나?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4 12:36:04 답글 있어 폰 상자에 있는 꼬챙이로 구멍에 쑥 삽입하면 뾱 나와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9:36 답글 오 진짜네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4 12:38:40 답글 8은 전원버튼 밑에 있는데 다른건 몰루겟다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24 12:35:39 답글 *수정됨 자급제 = 통신사에 안묶여서 바로 선택약정25%할인가능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5: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폰고를거면 여기서이러지말고 [8] neonjugs 2021.07.24 94 0 근데 S21먼 문제있음? [6] ranroo 2021.07.24 109 0 마지막으로 폰 한번만 골라조 [1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08 0 와리뷰대회가2주연장이라고요 [3] Tensorcrisis 2021.07.24 110 0 시발 갤럭시 폰은 왜이렇게 종류가 많아 [12]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 0 코유키 게섯거라 [5] MONE 2021.07.24 76 0 네 사장님 주문이요~ 여기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5] 출근충 2021.07.24 96 0 저 도시사람인데 모기 물림 [2] Liquidus 2021.07.24 151 0 성우들 프리토크라고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5] ㅇㅇ 2021.07.24 198 0 유능한 토마리 [4] Tensorcrisis 2021.07.24 118 0 사고싶어요 시발년들아 [10]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 0 한국의 김및붕 선수가 최면절정 부문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6] 출근충 2021.07.24 150 0 프리토크는 걸러들음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24 105 0 일할때 가장 멋진 성우 [3] lowcat311 2021.07.24 96 0 예전에 동음 들었던거 찾고싶은데 Purple 2021.07.24 76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21] MONE 2021.07.24 269 0 아직까지 리림피해 없었던 새끼 있냐? [3] 출근충 2021.07.24 142 0 다들었따 [2] 유카물개 2021.07.24 114 0 카에데 프리토크 중에 그런거 있다며 lowcat311 2021.07.24 97 0 갤럭시 쓰는사람들좀 와보셈 [17]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79 0 노잼프리토크가 더많긴함 MONE 2021.07.24 64 0 프리토크는 저도 찍을 수 있어요 Tensorcrisis 2021.07.24 103 0 이거 프리토크 재미씀 [2] 키쿄우 2021.07.24 118 0 근데 프리토크는 [2] 으걍쥬금 2021.07.24 90 0 프리토크하면 굴무녀 생각나던데 [3] FreeTree 2021.07.24 96 0 프리토크 왜 않드러요??? [2] qqqdqdqd 2021.07.24 108 0 올림픽에 최면절정부문 추가좀... [6] MONE 2021.07.24 123 0 속보) 게이지 9980 [2] lowcat311 2021.07.24 88 0 본인 스벅 낚였다ㅋㅋㅋㅋ [2] D로즈 2021.07.24 87 0 아야카 눈나 프리토크는 다들 듣지 않냐 [3] 유동닉 2021.07.24 179 0 그러고보닉간 올해 모기 한번도 안물렷내 [3] 클로에리코 2021.07.24 80 0 프리토크는 그거지 [1] 치르빙 2021.07.24 88 0 프리토크 떡밥이네 으걍쥬금 2021.07.24 65 0 유카음성 프리토크 꼴리게 듣는법 [8] MONE 2021.07.24 361 0 요새 무감정 눈나가 꼴린다 [6] 코유키는천사야 2021.07.24 168 0 캔들맨신작 후기 [3] 나무심는계정 2021.07.24 312 2 동음 스트리밍 해주는 사이트 찾았다 [8] 유동닉 2021.07.24 67155 0 어떡게 프리토크를 안들을수가 있지...? [6] FreeTree 2021.07.24 132 0 프리토크특)해석 안됨 [5] ㅇㅇ 2021.07.24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4 1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