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몬느끼겠던뎅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근데 S21먼 문제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9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클로에리코
꼴받게하잖아
풀피리
ranroo
아반떼
ranroo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사실 올바른부모라면
[6]
106
0
애플 매출의 비밀은 리더쉽에 있다
[3]
111
0
인디 음악 관심 없었는데
[15]
128
0
근육여캐에게 잡혀서
[3]
1059
0
및 퇴근
[1]
59
0
애플은 그 갑질마인드가 맘에안들어
[3]
125
0
그래도 동음듣는이상 아이폰은 좀
[2]
152
0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싶은 이유 동음때문이 아님
[16]
185
0
근데 s21 보라색 이뻐
[1]
82
0
이거진짜 개악질콘이네 ㅅㅂ
[4]
113
0
난 폰 좀 변태처럼 썼는데
[4]
93
0
폰바꾸려고 생각했을때 무지성으로 아이폰 사려했는데
[2]
161
0
그런데 삼성 진짜
[12]
118
0
난 폰으로 동음듣고 게임은안해서
[4]
94
0
갤투부터 써서 갤21+ 까지 쓰는 찐또배기 삼엽충 소신발언
[10]
98
0
페도부문 글 3개 아니었나
[3]
49
0
요새 케찹맛마요네즈 땡기네
[5]
139
0
근데 폴드가 좋긴할거임
[4]
109
0
념글 페도만화 저거 뭐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
[1]
182
0
근데 후냐가 먼뜻임
[10]
109
0
폰 고민하지 마셈
[17]
118
0
근데 폰고를거면 여기서이러지말고
[8]
95
0
근데 S21먼 문제있음?
[6]
109
0
마지막으로 폰 한번만 골라조
[15]
108
0
와리뷰대회가2주연장이라고요
[3]
110
0
시발 갤럭시 폰은 왜이렇게 종류가 많아
[12]
124
0
코유키 게섯거라
[5]
77
0
네 사장님 주문이요~ 여기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5]
97
0
저 도시사람인데 모기 물림
[2]
152
0
성우들 프리토크라고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5]
198
0
유능한 토마리
[4]
119
0
사고싶어요 시발년들아
[10]
133
0
한국의 김및붕 선수가 최면절정 부문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6]
151
0
프리토크는 걸러들음
[1]
105
0
일할때 가장 멋진 성우
[3]
96
0
예전에 동음 들었던거 찾고싶은데
76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21]
269
0
아직까지 리림피해 없었던 새끼 있냐?
[3]
142
0
다들었따
[2]
114
0
카에데 프리토크 중에 그런거 있다며
97
0
갤럭시 쓰는사람들좀 와보셈
[17]
1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