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네이밍 다 꼬이고 S시리즈 플래그쉽에서 원가절감하고있고 쉬바
팬에디션이랍시고 족보 다 꼬이게 만들고
지금 당장은 삼성 살 때 아님
그리고 21 사지말라면 사지마 뜨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