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싶은 이유 동음때문이 아님 꼴받게하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84 작성일 2021-07-24 13:28:01 https://arca.live/b/momoirocode/30627573 아이폰은 성인인증해도 라스트 오리진 검열판이라서 그럼 존나 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ㅇㅇ 2021-07-24 13:28:24 답글 갤탭사자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29:39 답글 그건 또 뭐에요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4 13:28:30 답글 애플은 근본이 돈고충이라 그럼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29:44 답글 neonjugs 2021-07-24 13:28:33 답글 너그런겜하니?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29:49 답글 솔직히 찌찌 좀 존나 꼴림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29:34 답글 존나 귀찮음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24 13:31:51 답글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3:40 답글 코메이 2021-07-24 13:35:14 답글 라오한달정도하고 접었는데 노가다돌려놓기 귀찮아서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5:44 답글 유카물개 2021-07-24 13:35:58 답글 라오할때 라오챈보니까 아이폰도 무검열판하는거 올려주던데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6:09 답글 에? 펼쳐보기▼ 유카물개 2021-07-24 13:36:39 답글 그거덕분에 무검열판햇음 찾아보셈 펼쳐보기▼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9:33 답글 이거 업뎃할때마다 다시 수동으로 해줘야하잖어 펼쳐보기▼ 유카물개 2021-07-24 13:41: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폰장점:에어팟을최대로활용할수있음 ㅇㅇ [1] 미야지 2021.07.24 157 0 아이폰은 신의선물 [5] 미야지 2021.07.24 130 0 먀지신작 만장팔렸대 [2] 미야지 2021.07.24 155 0 아이폰의장점 하나씩만 말해보셈 [9] neonjugs 2021.07.24 176 0 생각해보니 자급제 사면 둘다 쓸수있는거 아니냐? [16]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62 0 그럼 요즘은 핸드폰 [10] neonjugs 2021.07.24 124 0 유즈루 보너스 트랙 R18¿¿¿¿¿ [3] lowcat311 2021.07.24 116 0 일본인들은 이름 세글자면 앞에 두글자가 별명인게 국룰인가 [8] 클로에리코 2021.07.24 301 0 329307 뭐냐 ㅋㅋ [3] 상시 2021.07.24 169 0 폰고민을 왜해요 [3] 콘쓸려고함 2021.07.24 81 0 저는 그지라서 S시리즈 못써요... [2] Liquidus 2021.07.24 256 0 유즈루 2편 10000넘었다 [3] 상시 2021.07.24 104 0 내딸이이러면 못참을거같긴함 [8] neonjugs 2021.07.24 129 0 금발 근육 남캐한테 [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711 0 볼륨 왤케 작아 [6] 수박만한 2021.07.24 126 0 개¿¿꼴리는 [3] 콘쓸려고함 2021.07.24 74 0 근데사실 올바른부모라면 [6] neonjugs 2021.07.24 106 0 애플 매출의 비밀은 리더쉽에 있다 [3] ㅇㅇ (223.38) 2021.07.24 110 0 인디 음악 관심 없었는데 [15] D로즈 2021.07.24 127 0 근육여캐에게 잡혀서 [3] Mr_ella 2021.07.24 1059 0 및 퇴근 [1] 콘쓸려고함 2021.07.24 58 0 애플은 그 갑질마인드가 맘에안들어 [3] neonjugs 2021.07.24 125 0 그래도 동음듣는이상 아이폰은 좀 [2] MONE 2021.07.24 151 0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싶은 이유 동음때문이 아님 [16]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84 0 근데 s21 보라색 이뻐 [1] 클로에리코 2021.07.24 81 0 이거진짜 개악질콘이네 ㅅㅂ [4] neonjugs 2021.07.24 112 0 난 폰 좀 변태처럼 썼는데 [4] atjalkw 2021.07.24 92 0 폰바꾸려고 생각했을때 무지성으로 아이폰 사려했는데 [2] 출근충 2021.07.24 160 0 그런데 삼성 진짜 [12] Robert 2021.07.24 118 0 난 폰으로 동음듣고 게임은안해서 [4] neonjugs 2021.07.24 94 0 갤투부터 써서 갤21+ 까지 쓰는 찐또배기 삼엽충 소신발언 [10] Robert 2021.07.24 98 0 페도부문 글 3개 아니었나 [3] 아반떼 2021.07.24 49 0 요새 케찹맛마요네즈 땡기네 [5] 유동닉 2021.07.24 139 0 근데 폴드가 좋긴할거임 [4] neonjugs 2021.07.24 109 0 념글 페도만화 저거 뭐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7.24 182 0 근데 후냐가 먼뜻임 [10] ranroo 2021.07.24 109 0 폰 고민하지 마셈 [17] 네리모르 2021.07.24 118 0 근데 폰고를거면 여기서이러지말고 [8] neonjugs 2021.07.24 95 0 근데 S21먼 문제있음? [6] ranroo 2021.07.24 109 0 마지막으로 폰 한번만 골라조 [1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08 0 와리뷰대회가2주연장이라고요 [3] Tensorcrisis 2021.07.24 110 0 시발 갤럭시 폰은 왜이렇게 종류가 많아 [12]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4 0 코유키 게섯거라 [5] MONE 2021.07.24 77 0 네 사장님 주문이요~ 여기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5] 출근충 2021.07.24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4 1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