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갤투부터 써서 갤21+ 까지 쓰는 찐또배기 삼엽충 소신발언 Rober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7 작성일 2021-07-24 13:18:00 https://arca.live/b/momoirocode/30626949 지금 삼성은 노태문이가 다 깽판쳐놔서 돈 많으면 애플가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neonjugs 2021-07-24 13:18:21 답글 이사람 애플첩자래요 펼쳐보기▼ Robert 2021-07-24 13:18:47 답글 아뉜데?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24 13:19:43 답글 팀쿡이 시키드나 펼쳐보기▼ Robert 2021-07-24 13:20:10 답글 팀쿡형아 쥬지 갱장해여!!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24 13:21:21 답글 ㄹㅇ 노의 의지가 부끄럽다 펼쳐보기▼ Robert 2021-07-24 13:22:01 답글 노의 의지가 부끄러워.. 펼쳐보기▼ ranroo 2021-07-24 13:22:59 답글 앱등이 펼쳐보기▼ Robert 2021-07-24 13:23:09 답글 아뉜데? 지금도 갤21플인데? 펼쳐보기▼ ranroo 2021-07-24 13:23:20 답글 Robert 2021-07-24 13:23:39 답글 안티팬도 팬인 거시에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인들은 이름 세글자면 앞에 두글자가 별명인게 국룰인가 [8] 클로에리코 2021.07.24 301 0 329307 뭐냐 ㅋㅋ [3] 상시 2021.07.24 169 0 폰고민을 왜해요 [3] 콘쓸려고함 2021.07.24 81 0 저는 그지라서 S시리즈 못써요... [2] Liquidus 2021.07.24 256 0 유즈루 2편 10000넘었다 [3] 상시 2021.07.24 104 0 내딸이이러면 못참을거같긴함 [8] neonjugs 2021.07.24 128 0 금발 근육 남캐한테 [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710 0 볼륨 왤케 작아 [6] 수박만한 2021.07.24 126 0 개¿¿꼴리는 [3] 콘쓸려고함 2021.07.24 74 0 근데사실 올바른부모라면 [6] neonjugs 2021.07.24 105 0 애플 매출의 비밀은 리더쉽에 있다 [3] ㅇㅇ (223.38) 2021.07.24 110 0 인디 음악 관심 없었는데 [15] D로즈 2021.07.24 127 0 근육여캐에게 잡혀서 [3] Mr_ella 2021.07.24 1059 0 및 퇴근 [1] 콘쓸려고함 2021.07.24 58 0 애플은 그 갑질마인드가 맘에안들어 [3] neonjugs 2021.07.24 125 0 그래도 동음듣는이상 아이폰은 좀 [2] MONE 2021.07.24 151 0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싶은 이유 동음때문이 아님 [16]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84 0 근데 s21 보라색 이뻐 [1] 클로에리코 2021.07.24 81 0 이거진짜 개악질콘이네 ㅅㅂ [4] neonjugs 2021.07.24 112 0 난 폰 좀 변태처럼 썼는데 [4] atjalkw 2021.07.24 92 0 폰바꾸려고 생각했을때 무지성으로 아이폰 사려했는데 [2] 출근충 2021.07.24 160 0 그런데 삼성 진짜 [12] Robert 2021.07.24 118 0 난 폰으로 동음듣고 게임은안해서 [4] neonjugs 2021.07.24 94 0 갤투부터 써서 갤21+ 까지 쓰는 찐또배기 삼엽충 소신발언 [10] Robert 2021.07.24 97 0 페도부문 글 3개 아니었나 [3] 아반떼 2021.07.24 49 0 요새 케찹맛마요네즈 땡기네 [5] 유동닉 2021.07.24 139 0 근데 폴드가 좋긴할거임 [4] neonjugs 2021.07.24 109 0 념글 페도만화 저거 뭐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7.24 181 0 근데 후냐가 먼뜻임 [10] ranroo 2021.07.24 108 0 폰 고민하지 마셈 [17] 네리모르 2021.07.24 118 0 근데 폰고를거면 여기서이러지말고 [8] neonjugs 2021.07.24 94 0 근데 S21먼 문제있음? [6] ranroo 2021.07.24 109 0 마지막으로 폰 한번만 골라조 [1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08 0 와리뷰대회가2주연장이라고요 [3] Tensorcrisis 2021.07.24 110 0 시발 갤럭시 폰은 왜이렇게 종류가 많아 [12]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 0 코유키 게섯거라 [5] MONE 2021.07.24 77 0 네 사장님 주문이요~ 여기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5] 출근충 2021.07.24 97 0 저 도시사람인데 모기 물림 [2] Liquidus 2021.07.24 151 0 성우들 프리토크라고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5] ㅇㅇ 2021.07.24 198 0 유능한 토마리 [4] Tensorcrisis 2021.07.24 118 0 사고싶어요 시발년들아 [10]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3 0 한국의 김및붕 선수가 최면절정 부문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6] 출근충 2021.07.24 150 0 프리토크는 걸러들음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24 10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4 1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