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성우들 프리토크라고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7 작성일 2021-07-24 12:46:26 https://arca.live/b/momoirocode/30624828 어떻게든 말 이어나가보겠다고 끙끙대는 거보다 그냥 아야카처럼 지 하고싶은 거 하는 게 훨씬 꼴리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출근충 2021-07-24 12:47:01 답글 ㄹㅇ 그냥 개소리만해도 재밌던뎈ㅋㅋ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7-24 12:49:13 답글 ???:녹음하면서 꼴려서 몇번 딸 치고 했다 펼쳐보기▼ ㅇㅇ 2021-07-24 12:49:53 답글 카에데였나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7-24 12:50:02 답글 그냥 지어낸 말인데요?? 펼쳐보기▼ MONE 2021-07-24 12:51:44 답글 폰리토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갤럭시로 바꾸고싶은 이유 동음때문이 아님 [16]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84 0 근데 s21 보라색 이뻐 [1] 클로에리코 2021.07.24 81 0 이거진짜 개악질콘이네 ㅅㅂ [4] neonjugs 2021.07.24 112 0 난 폰 좀 변태처럼 썼는데 [4] atjalkw 2021.07.24 92 0 폰바꾸려고 생각했을때 무지성으로 아이폰 사려했는데 [2] 출근충 2021.07.24 160 0 그런데 삼성 진짜 [12] Robert 2021.07.24 117 0 난 폰으로 동음듣고 게임은안해서 [4] neonjugs 2021.07.24 93 0 갤투부터 써서 갤21+ 까지 쓰는 찐또배기 삼엽충 소신발언 [10] Robert 2021.07.24 97 0 페도부문 글 3개 아니었나 [3] 아반떼 2021.07.24 49 0 요새 케찹맛마요네즈 땡기네 [5] 유동닉 2021.07.24 139 0 근데 폴드가 좋긴할거임 [4] neonjugs 2021.07.24 109 0 념글 페도만화 저거 뭐임 시발ㅋㅋ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7.24 181 0 근데 후냐가 먼뜻임 [10] ranroo 2021.07.24 108 0 폰 고민하지 마셈 [17] 네리모르 2021.07.24 117 0 근데 폰고를거면 여기서이러지말고 [8] neonjugs 2021.07.24 94 0 근데 S21먼 문제있음? [6] ranroo 2021.07.24 109 0 마지막으로 폰 한번만 골라조 [15]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08 0 와리뷰대회가2주연장이라고요 [3] Tensorcrisis 2021.07.24 110 0 시발 갤럭시 폰은 왜이렇게 종류가 많아 [12]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23 0 코유키 게섯거라 [5] MONE 2021.07.24 76 0 네 사장님 주문이요~ 여기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이랑... [5] 출근충 2021.07.24 96 0 저 도시사람인데 모기 물림 [2] Liquidus 2021.07.24 151 0 성우들 프리토크라고 너무 고민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5] ㅇㅇ 2021.07.24 197 0 유능한 토마리 [4] Tensorcrisis 2021.07.24 118 0 사고싶어요 시발년들아 [10]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32 0 한국의 김및붕 선수가 최면절정 부문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6] 출근충 2021.07.24 150 0 프리토크는 걸러들음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24 105 0 일할때 가장 멋진 성우 [3] lowcat311 2021.07.24 96 0 예전에 동음 들었던거 찾고싶은데 Purple 2021.07.24 76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21] MONE 2021.07.24 269 0 아직까지 리림피해 없었던 새끼 있냐? [3] 출근충 2021.07.24 142 0 다들었따 [2] 유카물개 2021.07.24 114 0 카에데 프리토크 중에 그런거 있다며 lowcat311 2021.07.24 97 0 갤럭시 쓰는사람들좀 와보셈 [17] 꼴받게하잖아 2021.07.24 179 0 노잼프리토크가 더많긴함 MONE 2021.07.24 64 0 프리토크는 저도 찍을 수 있어요 Tensorcrisis 2021.07.24 103 0 이거 프리토크 재미씀 [2] 키쿄우 2021.07.24 118 0 근데 프리토크는 [2] 으걍쥬금 2021.07.24 90 0 프리토크하면 굴무녀 생각나던데 [3] FreeTree 2021.07.24 96 0 프리토크 왜 않드러요??? [2] qqqdqdqd 2021.07.24 108 0 올림픽에 최면절정부문 추가좀... [6] MONE 2021.07.24 12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4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