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씨부리고있는게 정상적인 일본어인지는 모르고, 다음날에 일어나면 리셋되는게 함정

일본가서 안 취하고 가장 많이 한 말이 '잔돈 필요없어요' 랑 'XX시 YY분에 ZZZZ로 가는 히카리 창가석으로 주세요' 2개뿐인듯

아 하나 더 있다

'금괴 없어요'


근데 정작 거기서 만난사람들이랑 LINE 할때는 번역기 돌려야됨 ㅋㅋㅋㅋㅋㅋㅋ 읽고쓰기 안됨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