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는 ㅈㄴ 찐따취급받던놈임
시발 어쩌다보니까 친해져서 말좀트니까 이새끼 ㅈㄴ 능력자였던거지

영어 프리토킹가능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청해가능
새벽마다 외국인 인터넷친구랑 디코하면서 겜함(물론영어)

고딩때 이랬어도 개쩌는놈이였을텐데  고딩때도아니라 중딩때였음

근데 시발 이새끼 ㅈㄴ병신이였던게 영어 서술형에서 슬랭써서 점수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뭐하나 ㅈㄴ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