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처음으로 확실히 해둠
타블렛 걸린 부문은 절대 그림 실력으로 뽑는거 아니니까 걱정하지 말고 마음껏 올려줘

1. 참가자격 : 이 글 올라온 시점 이전 및챈에 글/댓 3개 이상 쓴 적 있는 고닉, 반고닉만

그림대회 열면 다른데서 막 고인물들 와가지고 상품 타가더라고
그림 입문 해보고싶거나, 입문 했는데 상품에 걸린 기기가 더 낫다 하는 밋붕이들을 위한 이벤트라서 이렇게 정했음


2. 대회 기간 : 9.18 ~ 10.26 23:59 까지

3. 대회 내용 : 동음 관련 그림이면 만화든 일러스트든 개드립이든 리뷰든 상관 없음 어떤 동음인지 번호는 꼭 기재할 것. 성우들 자캐도 상관없음 그럴땐 성우이름 써주고

디지털 그림은 제목에 A) 붙여주고 손그림은 B) 붙여줘

한 부문에 작품 여러개 참여 가능함

4. 상품
디지털 그림 부문
1등


2등


3등


손그림 부문(마우스로 해도 됌)
1명
와콤 인튜어스4 ptk-640 wireless
박스포함 구성품 다 있는데 펜심은 2개 닳아서 없음

타블렛 있는 고인물들은 및치킨 및버거 머겅


디지털, 손그림 둘 다 참여는 가능한데 디지털 참여한 기록 있으면서 손그림 수상되는 밋붕이는 자기 타블렛이 상품보다 구작인거 인증하면 줄거야
아니라면 다른 손그림 수상자 찾아가는거고


맨 위에도 적었지만 손그림 부문은 고인물을 위한 대회가 아니니까 그림실력이 낮다고 해서 부담 가지지 말고 마음대로 표현 해줘
손그림 참여 1명이면 용기낸 그 사람이 먹는거지



아직 중고가 대충 8~10만원 하던데
상품 받고 팔고 싶으면 뭐.. 알아서 팔고


추가)수상자 11월 1일에 뽑을게요 돈이 그때 들어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