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포대가 아니라서 쏘는거 거의 본적 없는데

저번에 포탄사격 나갔을때 쏘는거 눈앞에서 보니까

쥰내멋있더라

반동도 거의 없고

K9쏘는거 눈앞에서 보면 국뽕이 살짝 차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