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그 k3보다 큰 총기류 이름이 뭐였지 D로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91 작성일 2021-09-18 10:54:03 https://arca.live/b/momoirocode/34289858 가끔 농담으로 k3든다고 찡찡대다가타부대 교육갈때 k3두배만한 화기류 봐서 입다물고 지냈던 기억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Mintia 2021-09-18 10:54:21 답글 K-6?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0:56:46 답글 아 사진보니 그게 맞는듯ㄷㄷ 개크다 역시 펼쳐보기▼ Mintia 2021-09-18 10:57:26 답글 K-6는 들고다닐일이 없어서ㅋㅋ 장갑차 위에 박아놓지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1:01:17 답글 밑에 댓글보니 m60이더라ㅋㅋㅋ ㄱㅅㄱㅅ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8 10:55:33 답글 k3+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0:57:18 답글 네리모르 2021-09-18 10:56:02 답글 m60아니면 k6겠지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0:57:34 답글 *수정됨 둘다 엄청크긴 크네.. 공병이라 잘 몰랐음 암튼 멋있다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9-18 11:00:37 답글 들고다니는거면 m60일거임 k6는 전차용임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1:00:59 답글 ㅇㅇ 확실히 m60이 맞음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쿨누나 오랜만에 들엇는데 좋내 [5] 흠실 2021.09.18 109 0 성우 자캐 어케생겼더라 [3]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74 0 이런 걸 왜 그렸던 거야 [10] 풀피리 2021.09.18 148 1 에이 설마 진짜 군인이 지금 챈질하겠음? [16] 이거안됨 2021.09.18 146 0 재탕.. 완성된지 1주일 안된것만 하셈 [4] nene 2021.09.18 74 0 하 그릴거없네 미야지나 그릴까 [2]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54 0 재탕가능¿ [4] lowcat311 2021.09.18 73 0 그림대회 재탕 가능? [1] 0000 2021.09.18 84 0 ㅋㅋㅋㅋ그림대회 딱대시발 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9.18 62 0 뭐 그릴지 추천 해주세요 [13]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191 11 헉 이거 졸라귀여울거갓음 [5] 흠실 2021.09.18 129 0 지금 이걸 할때가 아니였군 [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65 1 창작 논쨩 [27] yanharu 2021.09.18 742 11 최근 존나 피곤해서 잠깐 쉬었는데 [1] Cadarn 2021.09.18 76 0 K9 멋있음 [15] Mintia 2021.09.18 107 0 참피네코 방송 데박자주키내 [3] Liquidus 2021.09.18 79 0 군떡 돌리면 혼나요 [5] 클로에리코 2021.09.18 143 0 채색하기 싫어잉 [2] 0000 2021.09.18 46 0 자주포 [9] 에스티바 2021.09.18 75 0 겉보기엔 평범한 그림대회처럼 보이지만 [6] 휴머노이드 2021.09.18 134 0 k6하니까 ptsd온다 [8] 코메이 2021.09.18 89 1 그 k3보다 큰 총기류 이름이 뭐였지 [10] D로즈 2021.09.18 91 0 동음 만들기 대회도 해주셈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14 0 추상적인 그림 하나 그려서 내야겠네 [8] 코메이 2021.09.18 82 0 두돈반? [11] Mintia 2021.09.18 94 0 잠들어있던 그림및붕이들 대거출현중 [4] 스츙 2021.09.18 72 0 아 ㅋㅋㅋㅋ 그림대회 딱대 [6] Adstlaxy 2021.09.18 121 0 근데 일단 재활해서 참가할 수 있으면 해봄 ㅇㅇ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17 0 난 이거도 놀랐는데 [11] 코메이 2021.09.18 86 0 군대가서 놀란점 [8] D로즈 2021.09.18 352 0 옛날에는 그림 좀 그렸었는데 [7] 일렝이나 2021.09.18 151 0 제가 그림 좀 그리는데 참가를 못해요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08 0 대회 와콤 타블렛 걸고 그림대회 가즈아 (9.18 ~ 10.26 23:59) [64] nene 2021.09.18 3599 13 ??번호 벌써 나옴??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42 0 아니 DL 씨발련아 [9] 오요룬 2021.09.18 219 0 오늘은 들을거 많네 [1] 상시 2021.09.18 60 0 금발 빈유는 유서깊은 패배히로인이다 [7]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23 0 있을거 같은데 의외로 없는 동음 [12]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8 200 1 애만들고 쉬고있었는데 [4] YasYasYas 2021.09.18 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8 11: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