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난 이거도 놀랐는데 코메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85 작성일 2021-09-18 10:45:52 https://arca.live/b/momoirocode/34289403 관측애들이 들고다니는 타스인데 이거 첨에 1억넘는다는 소리듣고 개놀랐었음 세갠가 있었는데 포대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D로즈 2021-09-18 10:47:59 답글 공병이라 몰랐는데 이런거도 있었네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8 10:48:32 답글 저거 삼각대랑 카메라랑 다 따로다는걸로 기억함 ㅋㅋㅋ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0:49:14 답글 훈련때 운용 어케하려나 간부가 만질거같은데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8 10:49:28 답글 ㄴㄴ 관측병애들이 들고다님 펼쳐보기▼ D로즈 2021-09-18 10:51:19 답글 ㅇㅎ 고생이많네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9-18 10:48:00 답글 한화시스템 시발련들 내 돈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8 10:48:39 답글 ㅎㅈㅋㅋ 펼쳐보기▼ 스츙 2021-09-18 10:48:37 답글 딱봐도 ㅈㄴ비싸보여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8 10:49:06 답글 그래도 보고 1억이란 소리들으면 감이안잡히긴함 ㅋㅋ 펼쳐보기▼ choi4624 2021-09-18 11:22:43 답글 별것도 아닌게 군용이란 이유로 엄청나게 비쌈. 일단 거의 주문제작+테스트비용 이라 그런가...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8 11:22: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대회 재탕 가능? [1] 0000 2021.09.18 84 0 ㅋㅋㅋㅋ그림대회 딱대시발 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9.18 62 0 뭐 그릴지 추천 해주세요 [13]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191 11 헉 이거 졸라귀여울거갓음 [5] 흠실 2021.09.18 128 0 지금 이걸 할때가 아니였군 [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8 65 1 창작 논쨩 [27] yanharu 2021.09.18 742 11 최근 존나 피곤해서 잠깐 쉬었는데 [1] Cadarn 2021.09.18 76 0 K9 멋있음 [15] Mintia 2021.09.18 107 0 참피네코 방송 데박자주키내 [3] Liquidus 2021.09.18 79 0 군떡 돌리면 혼나요 [5] 클로에리코 2021.09.18 143 0 채색하기 싫어잉 [2] 0000 2021.09.18 46 0 자주포 [9] 에스티바 2021.09.18 74 0 겉보기엔 평범한 그림대회처럼 보이지만 [6] 휴머노이드 2021.09.18 133 0 k6하니까 ptsd온다 [8] 코메이 2021.09.18 88 1 그 k3보다 큰 총기류 이름이 뭐였지 [10] D로즈 2021.09.18 91 0 동음 만들기 대회도 해주셈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14 0 추상적인 그림 하나 그려서 내야겠네 [8] 코메이 2021.09.18 82 0 두돈반? [11] Mintia 2021.09.18 93 0 잠들어있던 그림및붕이들 대거출현중 [4] 스츙 2021.09.18 72 0 아 ㅋㅋㅋㅋ 그림대회 딱대 [6] Adstlaxy 2021.09.18 120 0 근데 일단 재활해서 참가할 수 있으면 해봄 ㅇㅇ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17 0 난 이거도 놀랐는데 [11] 코메이 2021.09.18 85 0 군대가서 놀란점 [8] D로즈 2021.09.18 352 0 옛날에는 그림 좀 그렸었는데 [7] 일렝이나 2021.09.18 150 0 제가 그림 좀 그리는데 참가를 못해요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08 0 대회 와콤 타블렛 걸고 그림대회 가즈아 (9.18 ~ 10.26 23:59) [64] nene 2021.09.18 3599 13 ??번호 벌써 나옴??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42 0 아니 DL 씨발련아 [9] 오요룬 2021.09.18 219 0 오늘은 들을거 많네 [1] 상시 2021.09.18 60 0 금발 빈유는 유서깊은 패배히로인이다 [7]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23 0 있을거 같은데 의외로 없는 동음 [12]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8 200 1 애만들고 쉬고있었는데 [4] YasYasYas 2021.09.18 86 0 금발 거유 [2] 상시 2021.09.18 117 0 금발 좋지 Cadarn 2021.09.18 57 0 지듣노 [4] 일렝이나 2021.09.18 70 0 저 오타쿠되게 된 계기인데 페도임? [4] 나무심는계정 2021.09.18 110 0 얘 뭔데 윙크하는거 졸라 귀엽냐?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171 0 금발 페티쉬라도 미야지는 안돼요 [1] 마유즈미후유코 2021.09.18 87 0 전연령 병간호물 추천좀... 에스티바 2021.09.18 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8 11: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