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 같아서는 밤새서 핫산한거 올려서 이쁘게 동서클작품 딱딱딱 모아놓고 싶은데
아까 낮에 좀 잤는데도 졸라피곤하고 졸라 졸리다 얼굴도 화끈화끈함
기침은 안하는데 감기는 아니고 걍 몸살인가?
시발 고로나는 아니겠찌 텐사마도 안들었는데 텐사마 곁으로 가고 싶지 않아요.
암튼 및붕이들도 몸관리 잘해라 ...


맘 같아서는 밤새서 핫산한거 올려서 이쁘게 동서클작품 딱딱딱 모아놓고 싶은데
아까 낮에 좀 잤는데도 졸라피곤하고 졸라 졸리다 얼굴도 화끈화끈함
기침은 안하는데 감기는 아니고 걍 몸살인가?
시발 고로나는 아니겠찌 텐사마도 안들었는데 텐사마 곁으로 가고 싶지 않아요.
암튼 및붕이들도 몸관리 잘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