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먹어보는 요리에 도전하는거 아닐까
예전에 불족발을 존나 매울거라고 생각하고 안먹었는데 먹어보니 은근 먹을만하더라고
ntr도 그렇게 즐길수있지않을까 하고 들어보고있는데 이건 간이 좀 많이 맵네욬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요리에 도전하는거 아닐까
예전에 불족발을 존나 매울거라고 생각하고 안먹었는데 먹어보니 은근 먹을만하더라고
ntr도 그렇게 즐길수있지않을까 하고 들어보고있는데 이건 간이 좀 많이 맵네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