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 때 엄청 좋아서 막 DL에 리뷰 남겨야겠다 맘 먹었는데

막상 리뷰창 가서 번역기 돌려가면서 쓰니까 귀찮고

검열하는것도 짜증나고 그래



검열당할까바 억지로 돌려말하는게 젤 짜증나는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