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성우 생일이래서 축하한다고 달아줬는데 Cadar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3 작성일 2021-10-02 13:09:33 수정일 2021-10-02 13:11:10 https://arca.live/b/momoirocode/35296773 무슨 목소리 녹음으로 답을 해주냐 부담되게시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마유즈미후유코 2021-10-02 13:09:53 답글 이사람 왜 교미해요? 펼쳐보기▼ Cadarn 2021-10-02 13:15:09 답글 코메이 2021-10-02 13:10:34 답글 코노에카나타 2021-10-02 13:10:58 답글 왜너만좃목해 펼쳐보기▼ Cadarn 2021-10-02 13:15:05 답글 금요일밤 2021-10-02 13:11:31 답글 그거 츠바메아님? 펼쳐보기▼ Cadarn 2021-10-02 13:11:51 답글 히메키 루이나 펼쳐보기▼ 윾까 2021-10-02 13:13:24 답글 먹고살기힘들다 펼쳐보기▼ Cadarn 2021-10-02 13:14:55 답글 근데 ㄹㅇ 작품이랑 인기는 많지 않아... 펼쳐보기▼ 윾까 2021-10-02 13:15:40 답글 아쉬운 사람이 열심히 해야지 아... 펼쳐보기▼ Cadarn 2021-10-02 13:19:19 답글 덕분에 작품 둘러볼까 생각 들었으니 성공한 마케팅인듯 펼쳐보기▼ 윾까 2021-10-02 13:19:33 답글 간장치킨맛 2021-10-02 13:21:0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스피커 Lt 2021.10.02 80 0 특정 채널 광고 차단 가능했으면 좋겠다 [4] 새벽향 2021.10.02 146 0 요즘 ㅈ경이 꽤 괜찮아 보임 [6] 코유키는천사야 2021.10.02 96 0 예전엔 유튭 프리미엄 가입하면 공짜로 스피커도 줬었는대 [6] 클로에리코 2021.10.02 108 0 유튭 프리미엄 너무 비싸.. [6] 코레스키 2021.10.02 105 0 유튭 프리미엄 가격 = [4] Lt 2021.10.02 126 0 유튜브 ㅈㄴ 양아친게 [34] RJLily 2021.10.02 250 0 ntr로 완성되는 순애도 있는 법이라는 걸 깨닫게 된 밤입니다 [15] Ekoc 2021.10.02 304 0 쿄코 감자칩 졸라 잘묵네 [1] 새벽향 2021.10.02 123 0 유튭 뮤직 넘모 조음 [20] 클로에리코 2021.10.02 185 0 으아앙마메눈나뷰지뷰지자궁 [1] 풀피리 2021.10.02 106 0 로리마망...선착순...한명... [14] 네리모르 2021.10.02 203 0 빵딸 동음 들으면 충격먹겠네ㅋㅋㅋㅋㅋ 키쿄우 2021.10.02 282 0 공모전 대본 쓰러간 시나리오라이터 연락두절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10.02 277 0 로리마망 동음 좀 가르쳐줘 윾까 2021.10.02 72 0 나만 집에 로리마망없어 [6] 출근충 2021.10.02 232 0 지듣노 [21] 금요일밤 2021.10.02 121 0 카난 머노.. [12] 네리모르 2021.10.02 837 0 지고에 생활연기 같은 느낌 없나 [3] ㅇㅇ 2021.10.02 83 0 DL에 리뷰 남기는게 젤 귀차너 [4] 키쿄우 2021.10.02 94 0 성우 생일이래서 축하한다고 달아줬는데 [13] Cadarn 2021.10.02 133 0 및붕동음 순위 유지 잘하내 [7] 클로에리코 2021.10.02 183 0 댓글 메시지가 왜 이따구야 [2] 새벽향 2021.10.02 95 0 틀닥이라 새 게임들을 못하겠군 [6] 아오자키아오코 2021.10.02 102 0 국내 코로나 무서워하는 채널 [2] 타피오카 2021.10.02 112 0 아라크네 동음 추천좀 [10] 네리모르 2021.10.02 123 1 조별과제는 사라져야한다 [4] 풀피리 2021.10.02 103 0 새로운 장르의 동음을 들어보는건 [5] 출근충 2021.10.02 105 0 이엔케이 왤케 없는게 많아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10.02 54 0 한번 잔 다음에 시도해볼까 [2] 익명dlraud 2021.10.02 89 0 및잠자고 일어났더니 마음이 평화로워졌어 [8] 에스티바 2021.10.02 94 0 18분 후부터 [12] RJLily 2021.10.02 129 0 뒷북이긴 한데 물피자면 그래도 진짜 다행인듯 [2] 야S코D 2021.10.02 128 0 모바일겜 할만한거있나 [33] 아오자키아오코 2021.10.02 143 0 타비하코세리데리고 질펀한 난교빠구리 뜨고싶다 [8]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10.02 103 0 대사 중에 인생종료합니다아앗 이런거 없냐 [8] ㅇㅇ (222.108) 2021.10.02 189 0 및및라레 들어야지 [16] 키쿄우 2021.10.02 131 0 "세리상 빨리 벌리세요" [7] lowcat311 2021.10.02 160 4 으아 시발 빠른 및바... [8]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10.02 130 0 근데 및붕이가 동음냈다는거 [9] 고구마유시 2021.10.02 165 0 요즘 왜케 멍때리지 [4] 아오자키아오코 2021.10.02 74 0 최면 들을때마다 [2] 익명dlraud 2021.10.02 12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2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