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김종국나와서 싸인해달라고 할려고했는데 갑자기

이광수가 나오더니 둘이 마법봉들고 건물 다 부수면서 싸우는데

건물 잔해맞고 으악하면서 깻어

이게 뭔꿈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