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우카쟝이 달빛에 취해 노래를 한 소절 불러요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좋아하는 노래에요
중도 미가 누나의
아련한 달밤의 기도라는 노래예요
너무 좋아요
유채꽃밭에 석양이 스러지고
바라본 산등성이에 안개가 짙어져
봄바람 살픗 부는 하늘을 올려보면
저녁달이 걸린 향기는 희미해져요
후우카쟝에 대한 호감도가 마구 올라갔어요


후우카쟝이 달빛에 취해 노래를 한 소절 불러요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좋아하는 노래에요
중도 미가 누나의
아련한 달밤의 기도라는 노래예요
너무 좋아요
유채꽃밭에 석양이 스러지고
바라본 산등성이에 안개가 짙어져
봄바람 살픗 부는 하늘을 올려보면
저녁달이 걸린 향기는 희미해져요
후우카쟝에 대한 호감도가 마구 올라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