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로케 아카콘 하얗게 안보일때가 많고

(특히 gif일때 그러는듯)




그 하얀거 눌러서 아카콘 따라가도 하얗게 보이고




여러번 새로고침하면 겨우 로딩하는데

저 이누리 gif처럼 오른쪽에 초록색 선 나오고


이런 현상은 나뿐임?


내폰만 아야하는중이야?


문의챈에도 올렸는데

딱히 해결책이나 원인을 듣지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