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하다가 죽을때마다

존나 약해~ 스킬샷도 제대로 못하는 허어접

이러다가

마지막 한타 이기고 상대 넥서스 밀러가는데

코드 뽑아버리면서

아앗~♡ 실수해버렸다

어차피 허어접~ 플레이로 버스 탄 거니까 패배나 다름없지 않아?

하면


어떨까


료나물찍는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