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타하다가 죽을때마다
존나 약해~ 스킬샷도 제대로 못하는 허어접
이러다가
마지막 한타 이기고 상대 넥서스 밀러가는데
코드 뽑아버리면서
아앗~♡ 실수해버렸다
어차피 허어접~ 플레이로 버스 탄 거니까 패배나 다름없지 않아?
하면
어떨까
료나물찍는날인가

한타하다가 죽을때마다
존나 약해~ 스킬샷도 제대로 못하는 허어접
이러다가
마지막 한타 이기고 상대 넥서스 밀러가는데
코드 뽑아버리면서
아앗~♡ 실수해버렸다
어차피 허어접~ 플레이로 버스 탄 거니까 패배나 다름없지 않아?
하면
어떨까
료나물찍는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