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생각해보면 초창기 스마트폰 게임도 재미는 있었네 lowcat3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4 작성일 2022-03-21 15:07:23 https://arca.live/b/momoirocode/46768063 팔라독이랑 네이키드킹, 뭐 그런거 생각해보면 엄청 재미있었음 특히 팔라독에서 다크독 플레이 가능하다고 할 때 질질 쌌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휴머노이드 2022-03-21 15:07:50 답글 애니팡 펼쳐보기▼ lowcat311 2022-03-21 15:08:22 답글 *수정됨 그거는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더라 펼쳐보기▼ 아앗 2022-03-21 15:08:37 답글 바운스볼 국룰 ㅋㅋ 펼쳐보기▼ secoed 2022-03-21 15:08:57 답글 그 리듬게임도 미친듯이했는데ㅋㅋㅋ 파란색 하고 주황색? 내려오는거.. 펼쳐보기▼ lowcat311 2022-03-21 15:09:12 답글 사이터스 펼쳐보기▼ Dogtori 2022-03-21 15:09:33 답글 네이키드킹이랑 팔라독 오랜만에 듣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여행 가보고싶다 [5] 최못찐 2022.03.21 70 0 어쩐지 말이 잘 안 통한다 했어 [22] 풀피리 2022.03.21 1658 35 고등학생때 이거 있으면 인기만점이었음 [12] 키타산블랙 2022.03.21 127 0 나 어릴때도 겜 진짜많이 했구나 ranroo 2022.03.21 49 1 하 저때 [3]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51 0 보닌 첫 동음 [4] 고양이초밥 2022.03.21 144 0 미츠분쿤 죽어~♡ [3] 스츙 2022.03.21 62 0 진짜 갓겜은 이건데 [3] Mintia 2022.03.21 69 0 어우 개틀닥들 [9] ranroo 2022.03.21 58 0 내 중 고 대 기억나는 게임 [5] 키타산블랙 2022.03.21 94 0 늙은이들은 및챈에서 쫓아내야 [5] 풀피리 2022.03.21 71 0 ㄹㅇ 저땐 월 만원만 투자해도 폰겜 행복했는데 [4] Robert 2022.03.21 61 0 정액으로 전신 적시고싶다 [9] AiIkanoid 2022.03.21 88 0 피처폰 갓겜 [3] 타비큘라 2022.03.21 55 0 근래 본 제일 꼴리는 짤 [4] 풀피리 2022.03.21 110 0 난 대학가서 스마트폰 처음 썻음 [14] 키타산블랙 2022.03.21 102 0 죽은 띵작서클들 볼때마다 슬퍼 버스왕버스킹 2022.03.21 44 0 옛날겜 근본은 이거지 [1] ㅇㅇ 2022.03.21 61 0 이것도 갓겜이었는데 [2] Robert 2022.03.21 43 0 첫동음특) 최면임 [6] ㅇㅇ 2022.03.21 113 0 검색어유도 [4] ranroo 2022.03.21 185 1 초창기 스마트폰 [1] 스츙 2022.03.21 116 0 하코성우 바뀐다고 했을때 무슨일인가 찾아다녔었는데 [4] rq 2022.03.21 64 0 생각해보면 초창기 스마트폰 게임도 재미는 있었네 [6] lowcat311 2022.03.21 64 0 옛날겜 근본 [2] 휴머노이드 2022.03.21 55 0 첫 동음 얘기는 어떰 [6] 들풀점 2022.03.21 54 0 및챈에선 네토라레정도는 악질취향도 아님 [2] 키타산블랙 2022.03.21 55 0 틀딱들 언넝 주무세요 [1] Nanami 2022.03.21 33 0 틀니챈에 맞는 틀니음성 들으며 자야지 [1] 버스왕버스킹 2022.03.21 37 0 근데 솔직히 폰겜은 퓨쳐폰 갬성이 미쳤긴했어 [2] lowcat311 2022.03.21 57 0 진짜 다 틀이엿네 [5] secoed 2022.03.21 89 0 그때 그 게임 [17] Robert 2022.03.21 90 1 슈퍼액션히어로 신작 나왔는데 [1] Lt 2022.03.21 61 0 슬슬 오들최나 정하자 [2] 고양이초밥 2022.03.21 355 0 솔직히 및챈에서 악질짓하기가 가장 어려운듯 [5] lowcat311 2022.03.21 54 0 틀닥 쉐리덜 , , , [3]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48 0 우왓 틀딱 개많어 [1] 버스왕버스킹 2022.03.21 65 0 폰보단 이게 중요했음 [6] neonjugs 2022.03.21 97 0 두번째폰 [1] Mintia 2022.03.21 54 0 못 듣겠어 [8] 네리모르 2022.03.21 58 0 틀치쿠사야.. [2] CatHopping 2022.03.21 45 0 오늘도 동음에 메챠쿠챠 당했어.. [1] 응애 2022.03.21 5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1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