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때 한거 =스타오션3 파이널판타지 X, X-2

고등학생때 한거 = 영웅서기,마비노기영웅전,카오스

군대가기전 대학생때 한거  =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와일드헌터 키우기 테라 막 나와서 테라도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