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고등학생때 이거 있으면 인기만점이었음 키타산블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7 작성일 2022-03-21 15:15:31 https://arca.live/b/momoirocode/46768719 저기에 애니 세토의신부같은거 넣어서 친구랑 제일 뒷자리에서 몰래 보고 그랫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ㅇㅇ 2022-03-21 15:15:58 답글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15:15:59 답글 전자사전 애니 갸꿀 펼쳐보기▼ 샤르타 2022-03-21 15:15:59 답글 넥스켈 2022-03-21 15:16:02 답글 넥스켈 2022-03-21 15:16:21 답글 위에껀 금수저템아님?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2-03-21 15:17:01 답글 ㅇㅇ 나도 엄마 졸라서 겨우 하나사고 반에 대여섯명밖에없엇음ㅋㅋ 펼쳐보기▼ Cadarn 2022-03-21 15:16:16 답글 도대체 춘추가;;;; 펼쳐보기▼ ranroo 2022-03-21 15:16:16 답글 Mintia 2022-03-21 15:16:42 답글 오우 펼쳐보기▼ Robert 2022-03-21 15:20:17 답글 이거 말고 psp인가 psvita인가 막 휴대용 게임기 가지고 있던 놈도 있었는데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2-03-21 15:20:48 답글 PSP그거 동네마다 숍도 있어서 가서 공구해서 같이 놀고 그랫지 펼쳐보기▼ Robert 2022-03-21 15:21:00 답글 진짜 추억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MZ세대의 귀여운 손목시계 [6] 버스왕버스킹 2022.03.21 112 0 이사람들 굴렁쇠 안굴려봤어요? [9] Mintia 2022.03.21 93 0 어제 투러브 재탕했는데 떡밥이 이러니까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54 0 틀챈수준 [4] 나아아쁜넘들 2022.03.21 59 0 옛날 떡밥보니깐 씹덕 입문 시절 생각난다 [5] BIB 2022.03.21 89 8 와 나도 모르는 틀딱아이템 나오는거보면 개무섭네 [1] 키타산블랙 2022.03.21 49 0 틀닥 떡밥에 꺼내본 자동차박스 [7] 풀피리 2022.03.21 70 0 이런 동음 없나 [6] 버스왕버스킹 2022.03.21 104 0 수면안정제 머것는대 [7] Liquidus 2022.03.21 102 0 개인적으로 줄팽이가 가장 재미있었음 [7] lowcat311 2022.03.21 75 0 잃어보린 뽀모 영상 찾았다 [1] zuihou 2022.03.21 1443 0 가끔 흡듭에서 exe로 링크되는건 머야? [4] 익명_wJskr 2022.03.21 153 0 저같은 젊은이는 떡밥 잘 모르겠어요 [4] Robert 2022.03.21 68 0 첫 동음은 유튜브였어 [8] 경건한도둑 2022.03.21 162 0 틀떡끝났나요? [5] neonjugs 2022.03.21 81 0 딱지치던및붕이들은 아무도업냐 [28] ㅇㅇ 2022.03.21 138 0 그건 그거고 전 이거 들으러 가봄 [3] 키타산블랙 2022.03.21 59 0 첫 동음이 난 뷰당이었음! [6] 베라민초 2022.03.21 100 0 전자사전 플래시게임 넣어서 하던 놈 없냐 [5] 들풀점 2022.03.21 78 0 근데 세대차이가 신기하긴하네 [2] 키타산블랙 2022.03.21 78 0 그시절 인싸템 [9] Robert 2022.03.21 79 0 일본여행 가보고싶다 [5] 최못찐 2022.03.21 71 0 어쩐지 말이 잘 안 통한다 했어 [22] 풀피리 2022.03.21 1658 35 고등학생때 이거 있으면 인기만점이었음 [12] 키타산블랙 2022.03.21 127 0 나 어릴때도 겜 진짜많이 했구나 ranroo 2022.03.21 49 1 하 저때 [3]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52 0 보닌 첫 동음 [4] 고양이초밥 2022.03.21 145 0 미츠분쿤 죽어~♡ [3] 스츙 2022.03.21 63 0 진짜 갓겜은 이건데 [3] Mintia 2022.03.21 70 0 어우 개틀닥들 [9] ranroo 2022.03.21 59 0 내 중 고 대 기억나는 게임 [5] 키타산블랙 2022.03.21 95 0 늙은이들은 및챈에서 쫓아내야 [5] 풀피리 2022.03.21 72 0 ㄹㅇ 저땐 월 만원만 투자해도 폰겜 행복했는데 [4] Robert 2022.03.21 62 0 정액으로 전신 적시고싶다 [9] AiIkanoid 2022.03.21 89 0 피처폰 갓겜 [3] 타비큘라 2022.03.21 56 0 근래 본 제일 꼴리는 짤 [4] 풀피리 2022.03.21 110 0 난 대학가서 스마트폰 처음 썻음 [14] 키타산블랙 2022.03.21 102 0 죽은 띵작서클들 볼때마다 슬퍼 버스왕버스킹 2022.03.21 44 0 옛날겜 근본은 이거지 [1] ㅇㅇ 2022.03.21 62 0 이것도 갓겜이었는데 [2] Robert 2022.03.21 44 0 첫동음특) 최면임 [6] ㅇㅇ 2022.03.21 114 0 검색어유도 [4] ranroo 2022.03.21 186 1 초창기 스마트폰 [1] 스츙 2022.03.21 116 0 하코성우 바뀐다고 했을때 무슨일인가 찾아다녔었는데 [4] rq 2022.03.21 65 0 생각해보면 초창기 스마트폰 게임도 재미는 있었네 [6] lowcat311 2022.03.21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1 1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