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듣고보니 훈련 진자 궁금한거 있는데 스이긴토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0 조회수 262 작성일 2022-06-02 09:56:05 https://arca.live/b/momoirocode/51607572 철조망 훈련 어느 부대에서도 다 하는 거야??너무너무 궁금해요동음: 모르모트는 주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0] 글쓰기 Cadarn 2022-06-02 09:57:20 답글 철조망 훈련이 뭔데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09:57:36 답글 철조망 설치하는 훈련 펼쳐보기▼ Cadarn 2022-06-02 09:57:59 답글 안 해밧서요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09:58:51 답글 Cadarn 2022-06-02 09:59:28 답글 우리는 포병이라 포대 애들은 돌아가면서 포대기 같은거 하고 뭐 그런거나 있었지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00:00 답글 아 주특기는 확실히 나뉘나보네.. 땡스 펼쳐보기▼ Cadarn 2022-06-02 10:01:25 답글 부대마다 역할이 다르니깐 ㅇㅇ 포병 오면 아는데 여단 규모로 움직여도 어딘 자주포 대대, 어딘 견인포 대대, 어딘 미사일 대대, 어딘 레이더 대대라 다 다르게 움직임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14:42 답글 *수정됨 다양한네 그 하늘막는거 뭐더라 방공? 그것도 포병이려나.. 펼쳐보기▼ 피오나 2022-06-02 09:58:30 답글 몰?루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09:59:00 답글 초코민트피자맛민티아 2022-06-02 09:58:43 답글 동그란 윤형철조망? 그건 설치훈련이라기보다 훈련하면 설치하게됨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09:59:41 답글 ㅇㅇ 그거 펼쳐서 철항에 걸어놓는거 보니까 보병은 했다네.. 펼쳐보기▼ 초코민트피자맛민티아 2022-06-02 10:00:52 답글 철항이 머야 난 포병부대라 다른 보병 공병은 어떤지 몰라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02:07 답글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myprime12do&logNo=60214575455 여기 4번째 짤에 박힌게 철항.. 펼쳐보기▼ 초코민트피자맛민티아 2022-06-02 10:03:40 답글 으아악 포병은 저딴거 안해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11:35 답글 너무 무거운 것이에요..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2-06-02 09:58:46 답글 야비군가면 하는데 자대에선 안해봄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00:34 답글 주특기에 달렷나바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2-06-02 10:00:54 답글 수송대라 그런거 할일이 없긴 했음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53:45 답글 좋겟다 하려다 말았었는대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6-02 09:59:40 답글 난 공병이엇어서 햇는데 보통은 안할걸?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00:50 답글 킹무위키에서 보병은 했다더라 나도 공병인데 이?사람??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6-02 10:02:02 답글 머지 난 지뢰엿는데 윤형이랑 유자형이엇나 다햇엇는데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12:51 답글 어 나도 지뢰인데 실지뢰훈련 그거 진짜 실지뢰였을까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6-02 10:13:41 답글 아마 실제맞을걸? 교보재는 푸르딩딩한거고 실전용 국방색은 찐일거임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30:52 답글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 위험한건데 한 달 배우고 시험봤으니 가짜인걸 진짜라 하지 않았나 생각해서 펼쳐보기▼ neonjugs 2022-06-02 10:08:03 답글 난 예비군때 첨해봄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13:22 답글 그거 힘쓰는거라 운동된다고 좋아하던..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16:57 답글 그거 보병만하는거아님?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31:07 답글 보니까 보병 공병만 하는거같애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02 10:40:11 답글 나 18번 보병인데 함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02 10:40:30 답글 철조망 빨리치기 대회도 나감ㅋㅋㅋ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49:11 답글 이사람 근육맨이었대... 철항 힘 좋아야하는데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02 10:53:08 답글 알았으면.. 벌려야지?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02 10:53:17 답글 스이긴토키 2022-06-02 10:54:00 답글 이사?람 너무 무서운 것인...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6-02 10:54:09 답글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6-02 10:56:27 답글 초코다이제 2022-06-02 10:43:40 답글 스이긴토키 2022-06-02 10:49:2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병원 가야겠다 [2] kukulza 2022.06.02 49 0 최전방 포병 운전병 하실? [4] 다이와스칼렛 2022.06.02 76 0 금딸을 시작 [2] 온실_속의_잡초 2022.06.02 53 0 군떡 그만하고 밥이나 먹어 [10] 초코민트피자맛민티아 2022.06.02 89 0 요즘은 해병대도 자랑 아니잖음ㅋㅋ [7] neonjugs 2022.06.02 133 0 근데 gop도 요즘 핸드폰 쓸수있는거아님? [2] Y스C동 2022.06.02 68 0 저는 진짜 나때는 통일되서 군대 안갈줄알았어요 [1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104 0 쥬지털이 자존심인 사람들 이해안감 [5]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99 0 예전보다 현역이 많아서 그런가 [2] 클로에리코 2022.06.02 72 0 힘든 특수보직을 왜 지원해서 감 [18] neonjugs 2022.06.02 129 0 의외로 보지털이 가지런하며 색상은 흰색인 캐릭터 [6] 키쿄우 2022.06.02 111 0 금딸 2일차인데 미칠거같은데????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87 0 오늘 떡밥 왜이리 혼란스러워 [8] 고양이초밥 2022.06.02 46 0 잘 몰르는데 gop는 걍 거르면 되나?? [32] 괄약근이 2022.06.02 152 0 자꾸 루세트보고 전구 꺼내지 말라고 [9] 클로에리코 2022.06.02 307 0 틀떡밥 그만하고 노래나 듣고가 [6] 금요일밤 2022.06.02 58 0 레이더 부대가 존나 불쌍함 [7] Cadarn 2022.06.02 101 0 좆경지 [1] lowcat311 2022.06.02 45 0 지랄마 씨발 진짜 초코퍼지 2022.06.02 62 0 흐에엥 [1] 최면학_교수 2022.06.02 41 0 으 늙은이들 군떡 시동건다 [5] lowcat311 2022.06.02 86 0 듣고보니 훈련 진자 궁금한거 있는데 [40] 스이긴토키 2022.06.02 262 0 겨털 나만 밈? [6] 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86 0 밋붕이 입영통지서 왔다 [18] 괄약근이 2022.06.02 120 0 수염 원래 뽑는편이엇는대 [14] Liquidus 2022.06.02 98 0 무감정 무반응의 여친 동음 Cadarn 2022.06.02 266 0 유튜브 정렬 버튼 없는 채널들은 머야? [4] 금요일밤 2022.06.02 67 0 근데 수염이 매일 면도해야하는거에오? [14] 최면학_교수 2022.06.02 106 0 전기면도기 가끔 아침에 급할때 쓰긴 하는데 [2] 약간맛이간MC 2022.06.02 82 0 저는 돈이 업서서 [16] Liquidus 2022.06.02 90 0 어후 테스토스테론냄새 [3] 최면학_교수 2022.06.02 94 0 "세상은 드라마와 같다." [2] Gorillaz 2022.06.02 66 0 버튜버 나루미 [6] 최면학_교수 2022.06.02 221 0 세리상의 스틱형 데오드란트가 되고싶어요 [2] neonjugs 2022.06.02 69 0 뭐에 빙의당해서 야스하는동음 없나 [2] ㅇㅇ 2022.06.02 80 0 안경 VS 바깥경ㅋㅋㅋ [9] 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85 0 졷경은 나쁜 문명!!!! [9]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77 0 전기면도기 위생문제있지않음?? [3] neonjugs 2022.06.02 95 0 프로세카 찍먹만 해볼가 [20] 금요일밤 2022.06.02 116 0 옳게된 안경 [17] 스이긴토키 2022.06.02 125 0 전기면도기 쓰는 알파메일은 없네 [9] 추적왕스토킹 2022.06.02 80 0 수염 안나는법.... [4] 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1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