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잘 몰르는데 gop는 걍 거르면 되나?? 괄약근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151 작성일 2022-06-02 10:11:26 https://arca.live/b/momoirocode/51608821 gop 가려면 신청해야한다고 들었는데 그냥 일반부대처럼 훈련하고 불침번 서고 그러려면 페바 가겠다고 하면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글쓰기 neonjugs 2022-06-02 10:12:46 답글 페바가먼대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6-02 10:13:19 답글 페리바게트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14:38 답글 최전방부대 줄여서 FEBA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13:25 답글 저 GOP인대 휴가많이받아요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17:02 답글 근데 gop는 주말이 없다든데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17:54 답글 내 없어요 ㅅㅂ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18:10 답글 px도없고 그냥 있는게없어오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18:17 답글 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20:55 답글 사람도없어서 막사전인원 제설부르면 4명나와요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21:13 답글 그리고 갈거면 kt lg안터지니까 skt로바꾸고가세요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21:56 답글 아직 갈지말지는 모르겠는데 팁 고마워용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22:29 답글 그래도 존나힘들어서 시간은 빨리가용 펼쳐보기▼ akiko 2022-06-02 10:23:31 답글 휴가많이주는건 다이유가있다 이말이야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24:40 답글 피오나 2022-06-02 10:13:50 답글 gop는 솔직히 잘 모르겠고 논산가서 특기병 빠지기 기도하던가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18:53 답글 이미 입영부대 연천 5사단으로 결정났는데 그럴 수 있어?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14:14 답글 휴가많이받고 훈련없긴함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17:15 답글 훈련대신 초소 서는건가??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17:41 답글 그지? 요즘은 gop대대 교대도 없지않나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18:10 답글 사람이 적다고 들었는데 신교대에서 신청 없이 강제로 갈 수도 있으려나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19:42 답글 사단신교대 안에서 신청해서 가는건 보통 스섹대대아닌가 연대가서 스섹중머 신청받고 gop대대가는건 운빨이고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27:58 답글 아 신청식이 아닌가?? 가능하면 gop말고 페바로 빠지고싶은데 펼쳐보기▼ Y스C동 2022-06-02 10:29:22 답글 깡보병으로 가면 완전운빨이고 특기병으로 가야 대대본부라도 갈 확률 올라가지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32:42 답글 1급이란거 말고는 자격증이고 뭐고 없는데 지원할 수 있는게 있을라나.. 찾아봐야겠다 펼쳐보기▼ 키쿄우 2022-06-02 10:22:07 답글 장점 휴가만이줌 훈련대충함 단점 주말업슴 지형빡세면 무릎사라짐 글고사단간다고 다 지오피가는게아녀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26:16 답글 조금 찾아보니까 요새 지오피 사람이 없다길래 앵간하면 그쪽 불리는거 아닌가 싶어서.. 펼쳐보기▼ 키쿄우 2022-06-02 10:27:26 답글 글킨해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28:05 답글 치르빙 2022-06-02 10:29:07 답글 gop가 똥군기 부조리 없고 훈련 적다고 들었는데 대신 실작전 근무(경계)가 빡쌔서 피곤하고 시설이 안좋다 들었어요 펼쳐보기▼ 괄약근이 2022-06-02 10:32:00 답글 여러 글 찾아봤는데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안 받는거 말고는 좋은 점이 없어보여요.. 펼쳐보기▼ 치르빙 2022-06-02 10:32:57 답글 사람때문에 스트레스 안받는것만 해도 군생활 상위10% 아닐까? 펼쳐보기▼ Viscus 2022-06-02 11:52:01 답글 솔직히 둘 다 좆같긴 마찬가지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운전병도 1호차나 카운티가 꿀이지 [4] neonjugs 2022.06.02 91 0 군떡에 군인 및및나메 치르빙 2022.06.02 158 0 운전병이 꿀이긴 [3] Cadarn 2022.06.02 67 0 수상할 정도로 군떡일때 활발해지는 채널 [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50 0 군떡좀 그만굴려!!! [7] 새벽향 2022.06.02 71 0 내친구 운전병인데 맨날 외식하고 맨날 휴가받아 [2] 클로에리코 2022.06.02 59 0 운전병이 쉬운건 시설 좋은곳이지 [3] 다이와스칼렛 2022.06.02 96 0 군대 개꿀보직 추천 [6]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157 0 운전병이 가장 무난한 선택지이긴 할듯 [4] 치르빙 2022.06.02 94 0 내일 병원 가야겠다 [2] kukulza 2022.06.02 49 0 최전방 포병 운전병 하실? [4] 다이와스칼렛 2022.06.02 76 0 금딸을 시작 [2] 온실_속의_잡초 2022.06.02 53 0 군떡 그만하고 밥이나 먹어 [10] 초코민트피자맛민티아 2022.06.02 89 0 요즘은 해병대도 자랑 아니잖음ㅋㅋ [7] neonjugs 2022.06.02 133 0 근데 gop도 요즘 핸드폰 쓸수있는거아님? [2] Y스C동 2022.06.02 68 0 저는 진짜 나때는 통일되서 군대 안갈줄알았어요 [1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104 0 쥬지털이 자존심인 사람들 이해안감 [5] 로리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99 0 예전보다 현역이 많아서 그런가 [2] 클로에리코 2022.06.02 72 0 힘든 특수보직을 왜 지원해서 감 [18] neonjugs 2022.06.02 129 0 의외로 보지털이 가지런하며 색상은 흰색인 캐릭터 [6] 키쿄우 2022.06.02 111 0 금딸 2일차인데 미칠거같은데???? [5]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6.02 87 0 오늘 떡밥 왜이리 혼란스러워 [8] 고양이초밥 2022.06.02 46 0 잘 몰르는데 gop는 걍 거르면 되나?? [32] 괄약근이 2022.06.02 151 0 자꾸 루세트보고 전구 꺼내지 말라고 [9] 클로에리코 2022.06.02 307 0 틀떡밥 그만하고 노래나 듣고가 [6] 금요일밤 2022.06.02 58 0 레이더 부대가 존나 불쌍함 [7] Cadarn 2022.06.02 101 0 좆경지 [1] lowcat311 2022.06.02 45 0 지랄마 씨발 진짜 초코퍼지 2022.06.02 62 0 흐에엥 [1] 최면학_교수 2022.06.02 41 0 으 늙은이들 군떡 시동건다 [5] lowcat311 2022.06.02 86 0 듣고보니 훈련 진자 궁금한거 있는데 [40] 스이긴토키 2022.06.02 262 0 겨털 나만 밈? [6] 마망응애쮸쮸줘바부바부 2022.06.02 86 0 밋붕이 입영통지서 왔다 [18] 괄약근이 2022.06.02 120 0 수염 원래 뽑는편이엇는대 [14] Liquidus 2022.06.02 98 0 무감정 무반응의 여친 동음 Cadarn 2022.06.02 266 0 유튜브 정렬 버튼 없는 채널들은 머야? [4] 금요일밤 2022.06.02 67 0 근데 수염이 매일 면도해야하는거에오? [14] 최면학_교수 2022.06.02 106 0 전기면도기 가끔 아침에 급할때 쓰긴 하는데 [2] 약간맛이간MC 2022.06.02 81 0 저는 돈이 업서서 [16] Liquidus 2022.06.02 90 0 어후 테스토스테론냄새 [3] 최면학_교수 2022.06.02 94 0 "세상은 드라마와 같다." [2] Gorillaz 2022.06.02 66 0 버튜버 나루미 [6] 최면학_교수 2022.06.02 221 0 세리상의 스틱형 데오드란트가 되고싶어요 [2] neonjugs 2022.06.02 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6-02 10: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