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근무같이 진짜 꿀빠는 그런건 뽑는 사람도 적고 정보도 적어서 찾아 들어가기 힘들고

흔하디 흔한 깡보병 포병공병은 몸도 굴리고 부조리에 정신공격도 받는데

운전병은 죽도록 고생한다는 얘기 한번도 못들어봤어. 사회에서 운전좀 했다 싶으면 무조건 운전병 찌르는게 낳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