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생활 존나 힘들게하다가 입대했는데 군대가니깐 욕도 안하고 누가 일 짬처리도 안하고 회식도 안하고 하여튼 사람 스트레스 안받고 21개월 잘 있다 나왔어
레알 구라안치고 말년에 회사꿈꾸고 으악 씨발 하면서 깬적있음

회사생활 존나 힘들게하다가 입대했는데 군대가니깐 욕도 안하고 누가 일 짬처리도 안하고 회식도 안하고 하여튼 사람 스트레스 안받고 21개월 잘 있다 나왔어
레알 구라안치고 말년에 회사꿈꾸고 으악 씨발 하면서 깬적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