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운전병최고장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9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Y스C동
ㅇㅇ
치로루오빠거기야
출근충
아마치하루
피오나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딸쳣더니 부랄땡겨
[6]
132
0
10년 후 NHK 교양 프로그램 [輝け知識万万歳]
[10]
169
2
이거 진짜임?
[2]
110
0
아 진심 너무 힘빠진다
[5]
76
0
빨간 에이,,에스 에무,,, 알,,, 이라고....?
[7]
141
0
근데 우리가 베게나 리얼돌박이한테 뭐라하긴 좀
[5]
167
1
아직도 금요일이 안왔다니
[1]
63
0
유튜브 썸넬보고 터졋네 ㅋㅋㅋ
[8]
193
1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상한게 떴어요
[9]
116
0
자지케이스년들이 투표권을 가지니 한국꼴이 나는것이다
[4]
106
-1
할 일이 많으니까 일을 시작하기가 실내....
[3]
68
-2
잠깐 딴짓하러 왔는데 군대떡밥이야
[5]
92
0
요샌 sns 다 인스타밖에 안해요?
[6]
107
0
아야카 아지매꺼 추천좀
[3]
103
0
2008년도에 트위터를 가입하는 인생이 되고싶었다
[3]
106
0
난 전역모도 없는데 부럽다
[4]
101
0
그래도 이젠 코구같은것도 마음껏 볼수있을거아냐
[2]
70
0
저 방금 살인예고 문자 받았는데 어캄
[5]
103
0
살충기에서 타닥! 탁! 소리 들렸는데 벌레 죽은건가?
[4]
69
0
군대떡밥좀 그만굴려!!!!
[11]
95
1
전역모 후임들이 해줫는데 뒤에 야쥐(야한쥐)라고 적혀있음
[10]
137
0
군머가 그렇게 힘듦?
[7]
110
0
운전병최고장점
[6]
169
0
군머 내년에 갈 각인데
[24]
187
0
후... TS 최면물 듣지마라...
[7]
361
0
그래도 인생은 밸런스게임 아닐까요
[9]
105
0
상폐NTR은 응원해줘야지ㅋㅋ
[4]
121
0
난 군대있을때가 그나마 행복했어
[7]
102
1
NTR도 상폐가 당하면 설거지에요
[3]
83
0
그래도 개구리가 군복은 간지나던데
[8]
122
-1
논에서 아무도모르게 산란당한 낫쟝
[6]
150
-2
컨셉 내거랑 존나 겹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6]
154
0
보닌쟝 구닌 때 이거 처음 도입됐서요
[8]
93
1
야 이거 구조요청임?
[8]
114
0
작전병해 작전병
[1]
64
0
진지하게 난 군대에서 자살몇번 생각해서
[11]
200
0
TS성노예보직 도입이 시급합니다
[4]
118
0
흠 여동생 좀 꼴리네
[11]
566
3
자~~ 정액떡밥 드가자~~
[9]
149
0
운전병도 1호차나 카운티가 꿀이지
[4]
91
0
군떡에 군인 및및나메
157
0
운전병이 꿀이긴
[3]
66
0
수상할 정도로 군떡일때 활발해지는 채널
[1]
49
0
군떡좀 그만굴려!!!
[7]
70
0
